본문 바로가기
Marketing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

by 리치캐스트 2019. 9. 8.




디지털 마케팅이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명확하게 정의 된 캠페인 전략이 필요합니다. 
황금비용의 소규모 사업자로서 제한된 예산은 전략적 결정의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온라인 마케팅 전략은 비즈니스마다 다릅니다. 모든 비즈니스에는 건설, 레스토랑 및 커피 바, 배관, 지붕, 부동산 또는 치과 진료 등 산업이나 틈새 시장에 가장 적합한 고유하고 고유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SEO와 PPC 광고 캠페인 결합

매우 일반적이고 효과적인 전략은 SEO 전략에 PPC 광고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1. 지역 비즈니스 및 업계와 관련된 키워드에 대한 자세한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그런 다음 가장 많은 트래픽을 발생시킬 수있는 강력한 기능을 선택하십시오.

2. 타겟 고객을 파악하십시오. 
그들의 위치, 성별, 연령대 및 가장 중요한 소득. 이 그룹에서 가장 큰 고객을 식별하십시오. 가장 큰 보상을 줄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사람들을 팍악하십시오. 

3. SEO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 및 컨텐츠를 최적화하십시오. 
귀하의 사이트에 최적화된 방문 페이지를 만드십시오. 방문자가 광고를 클릭하면 방문 할 수있는 곳입니다. 구매를 위해 필요한 푸시를 제공 할 수 있어야합니다.

4. 그런 다음 PPC 광고를위한 매력적인 광고 사본을 작성하십시오. 잠재 고객의 관심을 사로 잡으십시오.

5. 타겟 고객이 가장 많이 볼 수있는 곳에 PPC 광고를 배치하고 클릭하십시오.

6. 맞춤형 도구를 사용하여 전환 및 결과를 추적하십시오. 
광고비는 얼마입니까? 그 대가로 얼마를 벌었습니까? 조회수는? 지정된 기간 동안의 총 클릭 수 및 방문수는 얼마입니까?

7. 성공과 실패를 검토하고 무엇이 작동하고 무엇이 작동하지 않는지 알아냅니다. 그런 다음 필요한 조정을하십시오.

8. 컨텐츠와 사이트를 지속적으로 최적화하여 온라인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9. 마케팅 전략 및 캠페인을 정기적으로 수정하여 비용을 줄이면서 고객 유지 및 수익을 항상 높게 유지하십시오.

PPC 대신 SEO를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결합하여 훨씬 저렴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반면 PPC는 구매할 준비가 된 고객에게 도움이 됩니다. 전환 가능성은 소셜 미디어 광고보다 훨씬 높습니다. 하루가 끝나면 효과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을 선택하는 것은 귀하의 선호도, 예산 사업의 요구 및 우선 순위에 달려 있습니다. 결론은 어떤 전략을 결정하든 목표 대상에 도달하고 참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 할뿐만 아니라 이 트래픽을 실제 판매 및 매출 증대로 전환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