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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당신의 비즈니스에 온라인마케팅 전략이 필요한 이유 7가지

by 리치캐스트 2019. 9. 8.




슬픈 사실은 대부분의 회사에 계획된 마케팅 전략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단지 급한대로 여기저기에 조금씩합니다. 그러나 적절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면 많은 문제를 피하고 보다 통합 된 마케팅 접근 방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에 디지털 마케팅 전략이 필요한 이유 7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방향과 초점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모르고 어딘가로 운전하려고 하면, 당신은 거기에 도착하지 못할 것이라는 말을 알고 있습니다. 마케팅에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목표나 계획이 필요합니다. 업무를 수행하는 단계나 테스트 단계를 통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 보다 집중된 브랜드 홍보

계획이 있으면 이미지, 컨텐츠 및 음성을 포함한 모든 마케팅 자료가 브랜드와 일치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순간에 작업을 수행하면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브랜드 인지도를 넓히는 데 도움이되는 계획을 세우는 것이 항상 더 나은 방법입니다.

3. 강력한 가치 제안 개발 지원

마케팅 전략을 계획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면 다양한 플랫폼에서 가치 제안을 유지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4. 청중을 더 잘 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개발할 때는 독자를 더 잘 알 수 있도록 조사를 수행해야합니다. 또한 통계를 더 자주 확인하여 잠재 고객을 더 잘 파악하고 다른 오퍼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5. 보다 효과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 통합

계획을 세울 때 좋은 결과는 모든 플랫폼을 이해하기 쉽고 응집력있는 마케팅 계획에 보다 쉽게 ​​통합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6. 자원 낭비를 피하십시오

계획을 작성할 때 자원을 낭비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리소스를 낭비 할 수 있는 매번 새로 시작하지 않아도 모든 디지털 채널에서 콘텐츠, 그래픽 및 정보를 재사용하여 시장에 출시 할 수있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노력을 최적화 할 수있는 곳을 알아야합니다

계획을 작성할 때 계획에 차이가 있음을 발견하고 노력을 더 잘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랜딩 페이지를 테스트하고 헤드 라인을 테스트하며 그래픽을 테스트하고 계획을 진행할 때 무엇이 ​​가장 효과적인지 알아 봅니다.

작동하기 위해 복잡 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계획이 있다는 것은 당신이 가고 싶은 곳을 알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행동으로 목표를 설정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무언가가 효과가 없다면 효과가 있는지 여부에 대해 주의를 기울여 방향을 바꿀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우리 모두는 때때로 비즈니스 마케팅에 실수를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인간이되지 않을 것입니다. 학습 과정의 모든 부분입니다. 실수가 발생하더라도 여러 가지 일반적인 비즈니스 실수를 피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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