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rketing

디지털 마케팅의 종류 및 설명

by 리치캐스트 2019. 9. 8.




이것은 현재 존재하는 다양한 유형의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짧고 달콤한 안내서입니다. 
마케팅에 이러한 아이디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 중 하나를 수행하지 않고 있으면 전략에 추가하십시오.

1. 콘텐츠 마케팅

여러면에서 디지털 마케팅과 관련된 모든 것은 컨텐츠 마케팅에 중점을 둡니다. 여기에는 잠재 고객이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유도하고, 알리고, 격려하고 전환하는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포함됩니다.

2. 검색 엔진 마케팅

이는 유료 및 무료 콘텐츠 마케팅을 모두 사용하여 사람들이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방문 페이지를 방문하도록합니다. 콘텐츠 내에서 검색어를 사용하고 검색어에 중점을 둔 유료 마케팅에 대한 검색어로 광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3. 소셜 미디어 마케팅

여기에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사람들에게 공유하도록 요청하고, 훌륭한 콘텐츠를 공유하고, 공유하려는 콘텐츠를 광고를 통해 홍보함으로써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홍보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4. 검색 엔진 최적화

SEO에는 검색 엔진이 제공 한 정보를 사용하여 검색 엔진이 사용자를 찾고 사용자에게 정보를 보내는 방식으로 웹 사이트, 소셜 미디어 플랫폼 및 전자 메일 플랫폼의 모든 페이지를 최적화합니다.

5. 이메일 마케팅

실제로 콘텐츠 마케팅의 일부인 전자 메일 목록을 작성하는 것은 잠재 고객에게 사로 잡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목록에 그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이 직접 구매하고 사용하고자하는 항목을 직접 직접 그들에게 마케팅 할 수 있습니다.

6. 제휴 마케팅

이것은 온라인 부동산에 더 많은 백 링크를 얻는 좋은 방법입니다. 제휴사는 판매를 위해 귀하의 정보를 공유하고 해당 판매로부터 수수료를 받습니다. 그래픽과 컨텐츠가 포함 된 놀라운 프로그램을 만들고 제휴사가 쉽게 홍보하여 ​​붙여 넣기를하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7. 커뮤니티 마케팅

오늘날 온라인 커뮤니티 구축은 디지털 시대의 청중과 관계를 구축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컴퓨터 뒤에 숨어있는 시대는 끝났습니다. 실시간 이벤트, 웨비나 및 커뮤니티와 많은 토론을해야합니다.

8. 클릭당 지불

오늘날 대부분의 온라인 비즈니스는 마케팅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가장 좋은 유형은 PPC (클릭당 지불)입니다. 이것은 누군가가 귀하의 정보를 클릭 할 때만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렇게하면 방문 페이지, 콘텐츠 및 제품으로 이동할 수있는 기회가 더 많아집니다. 웹 사이트를 방문한 사용자도 리 마케팅 할 수 있습니다.